메시의 부재에도 불구하고 인터 마이애미가 가장 좋아하는 팀

반짝이는 매치데이 26에서 숨을 고르고 있는데, 메이저리그 축구의 또 다른 한 주가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토요일 경기에서 MLS에 베팅하고 싶다면 최고의 경기 5경기를 살펴보세요.


최고의 MLS 매치데이 26 베팅

CF 몬트리올 대 DC 유나이티드

동부 컨퍼런스에서 최악의 두 팀이 맞붙는 경기에서 MLS 배당률 -106점인 몬트리올은 DC 유나이티드(+260)를 약간 상회하는 우승 후보로 떠올랐습니다. MLS에서 승점이 두 팀보다 적은 팀은 LA 갤럭시뿐이며, 몬트리올은 6월 28일 이후 첫 홈 승리를 노렸습니다.

한편, DC는 6연패의 끝을 노리고 있습니다. 개최국들에게 고전하는 DC 팀과의 경기에서 승리할 수 있는 약간의 우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샬럿 FC 대 레알 솔트레이크

부드럽게 속삭이지만 샬럿 FC(-109)는 갑자기 동부에서 이길 팀 중 하나로 보입니다. 리그컵에서 몬테레이를 상대로 인상적인 2-0 승리를 거두며 시즌을 마감한 샬럿은 일요일 신시내티에서 열린 MLS 최고의 팀 중 하나를 제치고 반등에 성공하며 MLS 5승을 달성했습니다.

이번 경기에서 가장 좋은 축구 베팅 중 하나는 동부 컨퍼런스 팀과의 지난 두 경기에서 각각 패한 레알 솔트레이크 팀(+255)을 상대로 연승 행진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입니다.

인터 마이애미 대 LA 갤럭시

인터 마이애미(-195)가 LA 갤럭시(+435)와 맞붙는 가운데, 현재 MLS컵 챔피언은 사우스 플로리다에서 열리는 서포터즈 실드 우승팀과 맞붙게 됩니다. 축구 뉴스에 따르면 마이애미는 다시 한 번 리오넬 메시가 없지만, 지금 당장 MLS 최악의 팀을 물리칠 수 있는 화력은 충분합니다.

마이애미는 MLS에서 열린 지난 네 번의 홈 경기 중 세 번의 승리를 거두었으며, 올랜도 시티와의 패배에서 반등하여 지난 두 경기에서 7골을 허용한 갤럭시 팀을 무너뜨릴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오스틴 FC 대 FC 댈러스

무대는 FC 댈러스(+295)와 오스틴 FC(-120)의 흥미진진한 텍사스 더비를 앞두고 있습니다. 오스틴은 서부 지구에서 7위를 차지하고 있는 반면, 댈러스는 플레이오프 진출권에서 4점 차이로 11위에 머물러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댈러스가 포스트시즌으로 돌아가기 위해 격차를 좁히고 오스틴을 교착 상태에 빠뜨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오스틴은 홈에서 열린 지난 리그 6경기 중 5경기에서 무승부를 기록했으며, MLS의 예측에 따르면 이러한 추세는 계속 유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카고 파이어 대 세인트루이스 시티

세인트루이스 시티가 서부지구 최고 기록으로 사상 첫 정규 시즌을 마감한 지 2년이 지났습니다. 그 이후 세인트루이스는 2024년 서부지구에서 세 번째로 나쁜 기록을 세웠고, 현재는 25경기에서 21점을 기록해 두 번째로 나쁜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세인트루이스(+388)가 시카고(-172) 원정에 나서는 약체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시카고는 지난 4경기에서 두 번 승리하며 패배를 피했지만, 세인트루이스는 지난 7경기 중 5경기를 잃었습니다. 세인트루이스의 끔찍한 시즌에 더 큰 불행을 더하기 위해 시카고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번 경기에서 MLS를 선택할 때, 우리는 시카고가 세인트루이스의 끔찍한 시즌에 더욱 불행을 더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링크짱





0コメント

  • 1000 / 1000